티스토리 뷰

꼭 새해 다짐 리스트에 있는 항목

 

영어공부하기!!!

 

그리고 핵심은?

 

꾸.준.히 영어 공부하기!!!

 

그런데 말입니다!

 

저는 이 꾸/준/히 전략에 아주 아주 반대합니다.

 

잉?? 무슨소리??

꾸준함은 모든 학습의 뿌리 아닌가???

 

마음먹는 것과, 실제로 행하는 건 다르죠.

생각해보세요!

저렇게 마음먹고, 하루도 안 빠지고 매일! 꾸준히! 공부했는지?

 

그 보다는 혹시,

하다 안하다, 하다 안하다를 꾸준히 한건 아닌지?

 

사진 죄송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유튜브로 정리했습니다!!!

 

1. 왜 '꾸준함'이 위험한 전략인지

2. 어떤 문제들이 생기는지

3. 결과적으로 어떤 마음가짐으로 임해야하는지

6분내외의 짧은 영상이에요!

연습도 할겸 영어로 촬영하였습니다>< (한글자막有)

 

https://youtu.be/aQ4obsLocQQ

 

YouTube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