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최악의 답변을 했는데요.... ㅋㅋㅋㅋㅋ

다같이 영어 공부도 할겸 풀어보세요!

 

Mom called you to tell you

to come home this weekend

엄마가 이번주 주말에 집에 오라고 전화했다.

You have no other schedule.

But you do not yet know

whether your spouse A will have free time.

당신은 시간이 된다.

그러나 아직 당신 배우자 A가 시간이 될지 모른다.

 

What will you say in such a situation?

이 상황에서 당신은 뭐라고 답할 것인가?

1. 응 갈게

2. A한테 물어볼게

3. 응 갈게

4. 내 스케쥴 좀 볼게

혹시 2번 하신분?ㅋㅋㅋㅋㅋㅋ

유부남한테 물어보니까

2번이라고 하면 괜히 자기 배우자만 욕먹는다고...

자기 집안 사람들한테는

자기가 욕먹도록 설계?를

하는게 현명하다네요ㅋㅋㅋㅋㅋ

#영어공부 #부부 #부부테스트 #심리테스트 #영어독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