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영어회화 독학을 응원하는

출근길 3분 영어회화입니다

 

오늘은 LH 땅투기...에 관한

후...

빡치네요

 

5가지 영어표현을 배워도록 하겠습니다!

 

 

1. LH 일부 직원이 땅투기 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A few LH employees were involved in

property speculation.

 

 

2. 내부 정보를 이용해 시세 차익을 얻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They used internal information

to make market margin

 

시세 차익은 다르게 표현하면!

 

capital gain/ unjustified profit / illegitimate gain

 

 

3. 개발 예정인 지역의 땅을 싼 값에 싸들였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They bought some land from a region that

is planned to go into development

at a cheap price.

 

 

4. 국민들 집마련은 안하고 정말 내집 마련을 하고 있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They are getting houses for their own

instead of the people.

 

 

5. 아주 재밌는 친구들일세 ㅎㅎ (비꼬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How devoted to the people they are!

(참 헌신적이네 ㅎㅎ)

 

좀 더 효율적이고 본격적인

영어회화 독학을 하고 싶다면!!

(광고 죄송><귀엽게 봐주떼요!)

 

https://kmong.com/gig/306828

영어회화 독학 응원합니다!

댓글